외계의 대 우주선단이 지구에 곧 도착한다



(그림설명: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의 한 장면)

'쟌 발 엘람' 이라는 필명을 사용하는 브라질에서 유명한 영매이며 은하계 외계인들과 채널링 한다고 주장하는 로제리오 데 알메이다 프레이타스가 브라질의 'UFO' 월간지와의 인터뷰에서 우주 행성들의 여러 부류 외계인들이 수백대의 우주 연합선단을 이끌고 지구에 모습을 드러낼 것이라고 언급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 여년간 15권의 책을 저술한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UFO 연구가로서 우주적인 관점의 평화로운 지구 통일체 구성과 교파를 초월한 세계 교회주의를 주장해온 쟌 발 엘람은 인터뷰를 통해 자신과 접촉해온 여러 종류의 외계인들이 전한 지구의 미래에 대해 말했는데 잡지와의 인터뷰 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그림설명: 화염 구름을 일으키며 등장하는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의 UFO)

A(쟌 발 엘람): "외계인들과의 공식 접촉이 다가오는 달 부터 시작될 것입니다. 믿어달라고 하는 말이 아니고 제가 말하는 것을 심사숙고 하라고 이런 소식을 전합니다."

B(매거진 UFO): "쟌 발 엘람씨, 이전에도 외계인들이 모습을 나타낸다고 주장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외계인들이 나타난다는 시기가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너무 촉박해 부담스럽네요. 왜 다른 사람들과 상반된 주장을 하나요?"

A: "저의 개인적인 관점입니다. 우주의 형제들이 1986년 저와 처음 접촉한 이래로 저는 우리보다 앞선 그들의 존재를 인류에 알리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제가 전하는 그들의 메시지는 두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10월 3일에서 5일 사이에 심각한 인명피해를 초래하는 대참사가 중동에서 발생한다는 사실입니다. 핵, 또는 생화학 무기가 폭발할 것 입니다."

A: "두번째는 외계인들이 지구인들 앞에 공식적으로 모습을 나타내고 지구와 우주 행성간에 공식 교류가 시작된다는 것 입니다. 대참사가 발생하고 2006년 11월에서 2007년 4월 사이에 외계인들이 인간들 앞에 나타나 위기를 수습하고 도와줄 것입니다."



(그림설명: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의 UFO 모선 출현 장면)

B: "만약에 외계인들이 공식적으로 모습을 나타낸다면 인류에게 큰 감동을 주는 일이 되겠네요. 인류가 어떤 반응을 보일 것이라고 보시나요?"

A: "현 인류가 외계와 재결합되는 첫 순간이 될 것 입니다. 그들은 긴 세월 우주 행성연합체에서 고립, 격리되어 고통받아온 인류를 구원해줄 것 입니다. 그들에게 현 인류는 지구가 속한 은하계에서 달갑지 않은 집단입니다. 왜냐면 인류는 생명의 존엄성에 배치되는 범죄를 매일 저지르면서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식적인 첫 접촉이 끝나고 나서 그들은 인류를 이상적인 우주 협동체의 일원이 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B: "예언이 빗나갔을때 비슷한 주장을 한 다른 사람들 처럼 정신병자 취급받고 지난 20년간 쌓아온 신뢰를 잃는 것이 두렵지 않으세요?"

A: "아니요. (중략) 그들이 원했기 때문에, 그들의 명령을 따르기 때문에 이같은 주장을 합니다."

A: "외계 문명에 대해 인류와 언론, 정부, 군 등 아무도 불신을 갖지 않을 것 입니다. 외계인들은 거대한 우주선들을 지구 상공에 정박시키고 머물것이며 필요한 시기가 올때 까지 인류와 접촉하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림설명: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의 한 장면)

쟌 발 엘람의 주장처럼 2006년 11월에서 2007년 4월 사이에 외계에서 온 대 우주선단이 지구인들 앞에 정말로 모습을 드러내고 인류를 위기에서 구원해 줄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