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행성의 지구 통신원이 된 미첼 자매



(그림설명: 외계인 엘렌과 젤라스를 만난 헬렌과 베티 미첼)

1957년 5월 13일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서는 쇼핑을 한후 커피숍에 앉아 차를 마시며 쉬고있던 헬렌과 베티 미첼 자매가 자신들이 외계인이라고 주장하는 두 남성을 만났다.

회색 양복을 잘 차려입은 예의바른 두 신사가 다가와 엘렌과 젤라스 형제라고 소개하며 현재 지구 대기권에 떠있는 거대한 우주 모선에서 내려온 외계인들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헬렌과 베티 자매를 지난 8년간 지켜봤다고 말하며 미첼 자매가 태어났을때 부터 지구에 외계의 메시지를 전달해 줄 지구인들로 선택됐다고 말했다.

이같은 말에 웃음을 참지 못한 헬렌은 농담을 하냐고 물으며 크게 웃었는데 그들은 전혀 웃지않고 진지하고 단호하게 미첼 자매의 어린 시절에 있었던 몇가지 사건들에 대해 상세히 말해주었고 자매는 그들이 말한 사항이 가족들만 알고 있는 사실이라서 너무 놀랐다.



(그림설명: 금성인을 만난 조지 아담스키)

엘렌 형제는 미첼 자매에게 우주 문명 사회 사이의 형제애 등에 관해 이야기를 해주며 2시간 동안 대화를 나누다가 곧 다시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한 후 떠났는데 1주일 뒤 같은 커피숍을 들어선 자매는 자신들을 기다리고있는 엘렌과 젤라스를 다시 만났다. 지구 궤도에 떠있는 모선과 화성과 금성 등에 있는 다른 외계 우주인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통신 기계를 만드는 방법을 배워 이를 집에서 만든 자매는 6개월간 교신기로 외계 행성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1957년 11월 23일 세인트루이스 다운타운에서는 헬렌이 외계인들이 운전하는 승용차를 타고 일리노이 깊은 숲으로 가서 착륙해 있는 9피트 높이에 직경이 38 피트인 원형 우주선을 타고 궤도에 머물고 있는 모선에 15분 후 도착했는데 모선에서 함장에게 우주 평화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 집으로 돌아왔다.

몇주 후 헬렌은 엘렌과 젤라스가 화성 의회가 그들과 대화를 나누고 싶다는 말을 들었는데 시그트라는 이름의 화성인을 만나 그로 부터 지구인들에게 전해달라는 핵실험의 위험에 관한 긴급 메시지를 받았다.

시그트는 지구의 과학자들이 인류 역사상 가장 위험한 물질을 만들고 있다고 우려하며 원자탄과 수소탄 실험 때문에 방사능 잔여물이 지구의 모든 물질에 침투되고 있다고 말했고 그는 지구에 살고있는 초목과 동물 등 모든 생물들이 방사능 물질에 오염되었으며 인간의 뼈 속과 신체 내부가 이미 일정한 방사능 물질을 지니고 있다며 지구에서 시행하고 있는 모든 핵실험을 즉시 중단할 것을 요청했다.

시그트는 지구의 대자연과 모든 생물체가 방사능에 오염돼 사람이 죽어서 환생을 해도 다음 생애에 방사능 물질에 오염된 육신으로 고통스러운 삶을 살게 될 것이라고 우려했는데 그는 핵실험을 중단하는 것이 인류의 미래를 위한 길이라고 말했다.



(그림설명: 거대한 파도에 휩싸이는 아틀란티스)

미첼 자매는 또 지구를 찾아오는 사악한 외계 종족에 관해서도 들었는데 그들은 자신들과 마주치는 인간들이나 동물들을 꺼리낌 없이 죽이거나 고통을 가하며 우주선으로 납치해 생체실험을 하는 등 모든 사고와 행동을 사악하고 부정적인 방식으로 하는 부류라는 말을 들었다.

미첼 자매는 그들 때문에 수천년전 지구에서 좋은 외계인들과 나쁜 외계인들이 전쟁을 벌여 좋은 외계인들이 승리했다는 말을 들었는데 문제의 사악한 외계인들은 더 멀리 떨어진 우주에서 왔고 자신들의 그릇되고 사악한 사상을 지구인들에게 주입해 지구 전체를 파멸의 구렁텅이로 만드는 일을 벌이는 종족들이라고 말했다.

엘렌과 젤라스는 이 사악한 외계인 부류가 우주의 가장 높은 절대자의 명령을 거역해 지구 근처로 유배된 종족이라고 말했는데 미첼 자매는 그들이 성서와 여러 고서에 나오는 타락 천사와 유사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들은 지구에 과학을 제공하면서 인류를 지배하고 노예로 부려먹다가 결국 인류가 자멸하게 만든다고 한다.

엘렌과 젤라스는 사악한 외계 종족이 지구 문명과 다시 접촉하기 시작해 자신들이 지구인들에게 평화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서로 하나가 되어 그들을 방어하면 물리칠 수 있다고 말했는데 TV가 인류를 계몽하여 채식을 장려하고 진실을 교육하는 좋은 역할을 해야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사악한 외계인과 싸우는 일을 벌여야 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앞으로 미래에 도살장이 없어질 것이라고 말했는데 고기를 다시 먹지 못한다는 말이 아니고 불쌍한 동물들을 불필요하게 도축하는 일은 없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때가 오면 세상의 모든 질병도 치유될 것이며 지구가 아름다운 세상이 될 것이라고 말했는데 앞으로 지구인들이 좋은 외계인들과 하나가 되어 우주도 여행하고 풍요롭게 서로 도우며 잘 살 수 있을 것이라는 말을 전했다.

미첼 자매와 만난 금성에서 온 외계인 트레곤은 현 지구 문명이 과학 업적을 이룩한 첫 문명이 아니라는 말을 해줬는데 그들은 오래전 루시퍼라고 불리우는 폭발 직전 행성에서 탈출해 지구를 찾아온 사악한 외계 종족이 아틀란티스에 정착해 인간에게 과학 문명을 전달하고 그들을 자멸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사악한 외계인들의 마수에 걸려든 과거 지구인들은 더 이상 우주의 절대자인 신의 말을 듣지않고 그들이 제시한 거짓 신을 믿으며 악행만 거듭하다 정화됐는데 정화 직전 지구는 엄청난 공해에 찌들었고 모든 인류가 타락하고 악행만 일삼는 아비규환이었다고 한다.

현 인류는 당시 거짓 신을 섬기지 않고 사악한 자들의 꾀임에 빠지지 않은 우주신을 섬긴 생존자들의 후손이라고 하는데 트레곤은 그 사람이 성서에 나오는 노아와 그의 가족이라고 말했다.

트레곤은 현 인류가 아틀란티스의 전철을 밟고 있다고 우려했는데 각종 공해와 방사능 물질로 인해 식물들과 동물들이 극심한 고통을 받고 있고 식수가 마실 수 없을 정도로 오염되고 있으며 인류가 과거 아틀란티스 처럼 악을 지향하는 사회로 변하고 있어서 지구인들이 이러한 악행을 멈추지 않으면 아틀란티스의 멸망때 처럼 지축이 바뀌어 선택받은 자들을 제외하고 모두 침몰해 멸망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림설명: 물 속에 잠겨버린 아틀란티스)

엘렌과 젤라스, 시그트, 그리고 트레곤이 전한 메시지를 신문과 방송사에 기고하고 세계를 돌아다니며 집회를 통해 직접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알려온 미첼 자매는 어느날 집에 찾아온 괴한 3명에게 협박을 받고 한때 공개석상에서 외계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일을 중단한다고 선언했다.

그들은 프랑스로 떠나려고 했으나 괴한들이 더이상 협박하지 않아 1950년대 후반부터 다시 미국을 순회하며 외계인들의 메시지를 세상에 알리고 인류가 나쁜 외계인을 몰아내고 좋은 외계인들과 함께 아름다운 세상으로 바꾸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