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귀신이 가장 많이 목격되는 도로 TOP 10



(그림설명: 사고 현장에서 촬영된 귀신)

2006년 10월 31일 영국 런던에서는 아스팔트와 콘크리트, 그리고 타맥 등 건축 및 도로 등 종합기업체로 유명한 타맥社가 할로윈을 맞아 영국에서 귀신이 가장 많이 목격되는 도로 10 곳을 공개했다.

타맥社가 오랜 기간 동안 접수된 제보들을 종합해 발표한 귀신이 가장 많이 출몰하는 도로 TOP 10 리스트는 다음과 같다.



(그림설명: 사고가 발생한 도로에서 촬영된 귀신)

1. M6 하이웨이
2. 하이랜즈 - 하이웨이 A9
3. 맨체스터의 플랫 레인
4. 그레이트 야모스의 하이 스트릿 앤드 서필드 로드
5. 글로우세스터 드라이브의 핀스버리 파크
6. 웨일스의 B4293 도로
7. 콘월의 B3314 도로
8. 하이랜즈의 로크 돈노크
9. 돈캐스터의 S 요크셔 B 1403
10. 버밍엄 워드 엔드의 드루스 레인

이 리스트를 선정한 타맥社의 토니 시몬스에 따르면 M6 도로는 영국에서 가장 긴 도로 가운데 한 곳으로 많은 주를 통과하는 오랜 역사를 간직한 도로라고 한다. 수많은 전장터를 경유하는 이곳에서는 고대 로마 군인들 귀신이 목격되고 늦은 밤 운전자의 차 근처에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유령 자동차들, 그리고 길가에 홀로 서 있는 여인 귀신 등 귀신들이 가장 많이 목격됐다.



(그림설명: 도로변에 서 있는 귀신)

영매 니나 애쉬비에 따르면 영혼들은 전자기장 에너지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수맥이나 전자기장 등 강한 에너지 흐름이 있는 장소에서 목격된다고 하는데 이같은 장소들에서는 온도가 갑자기 떨어지거나 전자제품들이 고장을 일으키며 물건들이 스스로 움직이고 기분이 갑자기 나빠지기도 한다는 것이다.

또한 귀신들이 늦은 밤 도로변에서 목격되는 것도 이같은 이유 때문이지만 운전자들이 너무 빨리 이동해 차를 타고 있지 않은 사람들과는 다른 체험을 한다는데 운전중인 사람들은 에너지 흐름이 강한 지점을 지나갈때 귀신이 흘깃 보이거나 아무런 이유없이 갑자기 등골이 오싹하고 실내에 냉기가 서려 알 수 없는 불쾌감을 느낀다고 말한다.

타맥社의 연구에 따르면 설문에 참가한 영국내 도로 운전자들중 45%가 운전하면서 식별할 수 없는 무언가를 목격했다며 과반수에 가까운 사람들이 실제로 도로에서 귀신을 보거나 유사한 체험을 했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그림설명: 도로변 귀신의 확대 사진)

타맥社가 할로윈 날 공개한 귀신이 가장 많이 목격되는 도로 리스트에 공개된 장소들에서는 어떻게 같은 모습의 귀신들이 많은 운전자들에게 계속 목격되는 것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