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비치 상공에 출몰하는 산타클로스 UFO



(그림설명: 1989년 벨기에 상공에 나타난 삼각형 UFO)

2004년 12월 25일 밤 10시경 미국 캘리포니아주 롱비치에서는 친구 집 크리스마스 만찬에 참석했다가 차를 몰고 스턴스에 있는 집으로 돌아오던 주민 마이크가 밤하늘에 떠 있는 정체불명의 비행물체를 목격했다.

2002년에도 이때쯤 자정이 가까운 시각에 운전하다 UFO를 목격한 적이 있는 마이크는 삼각형 모양에 모서리에 불이 켜있고 검은 색을 띈 UFO를 목격한 날 이후 밤에 운전을 할때면 하늘을 자주 살펴보는 습관이 생겼다.



(그림설명: 푸에르토리코에서 촬영된 삼각형 UFO)

차 왼쪽 상공에 2002년에 목격한 삼각형 UFO와 동일한 모습의 UFO가 떠 있는 것을 발견한 그는 문제의 비행물체가 주택들이 모여있는 동네 상공 약 40피트 지점에 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도로에 지나다니는 차량이 전혀 없는 것을 보고 차를 세운 뒤 UFO를 계속 주시했다.

용기를 내 라디오를 끄고 창문을 내린 그는 하늘에 정지되어 있던 비행물체 부근에 어떠한 소음도 들리지 않는 것을 확인했다.

UFO를 더 자세히 관찰하려고 U턴을 해 가까이 접근하자 UFO는 소리없이 미끄러지듯 자연스럽게 90도 각도로 방향을 바꾸며 천천히 이동했는데 UFO는 마이크의 움직임과 그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감지한 듯 그의 차에서 멀어져갔다.

UFO를 쫓아 급히 가속해 달리다 잠시 시야가 나무에 가린 찰나에 어디론가로 사라진 것을 발견한 그는 밤하늘을 살피며 UFO를 계속 찾았으나 UFO의 모습은 다시 보이지 않았다.



(그림설명: 1989년 벨기에 상공에 나타난 삼각형 UFO)

마이크는 UFO가 나타난 지점이 롱비치 공항 근처이기 때문에 괴 비행물체가 군용기들은 아닐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정체가 궁금해 롱비치 공항 관제소에 문의하려다 번거로운 문제가 발생할 것 같아 UFO 신고 센터에 제보했다.

공교롭게도 문제의 UFO는 같은 날 밤 11시경 롱비치 경찰국 헬리콥터의 적외선 카메라에 포착됐다. 밤 하늘에서 더이상 육안으로 안보이게 투명으로 활동하다 적외선 카메라에 촬영된 것이다.

레이다에 포착되지 않은 기괴한 비행물체가 하늘에 있는 것을 발견하고 멀리서 이를 촬영한 헬기 조종사들은 UFO가 지상으로 무언가를 계속 떨어뜨리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UFO에서 몇분간 계속 방출된 플라즈마 처럼 보이는 괴 물체는 공기중에서 산화되는지 없어졌는데 UFO는 경찰 헬기가 가까이 접근하자 기존의 어떤 항공기들과 다른 무척 빠른 속도로 구름 뒤로 숨은 뒤 자취를 감춰버렸다.



(그림설명: 영국 스태포드셔에서 촬영된 삼각형 UFO)

크리스마스 밤에 출현해 산타클로스 UFO라고 불리우는 이 UFO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이곳을 누르면] 2004년 12월 25일 롱비치 경찰국이 촬영한 UFO 동영상을 볼 수 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