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여행을 했다고 주장한 하칸 노르드크비스트



(그림설명: 노르드크비스트가 시간여행을 했다고 주장하는 싱크 캐비넷)

최근 인터넷에 부엌 싱크 배관을 수리하다 미래로 시간여행을 하고 돌아온 한 스웨덴 청년의 신비한 체험을 다룬 영상물이 공개돼 네티즌의 주목을 받았다.

스웨덴의 파제스타덴에 사는 하칸 노르드크비스트(36)는 2002년 8월 30일 오후 우연히 미래로 시간여행을 하여 나이가 많이 든 자신을 만났다고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림설명: 싱크 캐비넷으로 들어가는 것을 재연한 노르드크비스트)

"8월 30일, 날씨가 무척 좋은 오후 였어요. 직장에서 일을 끝내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부엌 바닥에 물이 새어나와 있는 것을 봤어요. 아무래도 싱크 배관에서 물이 새는 것 같아 공구가방을 가져와 싱크 캐비넷을 열고 누수를 점검하기 시작했죠.

배관 파이프들이 생각보다 무척 멀리 있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점검을 하기위해 캐비넷 안에서 계속 기어가야만 됐죠. 계속 기어들어가다 터널 끝에서 빛을 보고 그곳으로 나갔습니다. 그곳이 미래 라는 것을 알게 됐어요. 72세인 제가 그곳에 있었죠. 2042년이었어요.

미래에서 만난 늙은 저 라는 노인에게 여러가지 시험을 해봤는데 제가 맞았어요. 미래의 저는 저만의 비밀과 옛 일들을 모두 알고 있었죠."



(그림설명: 미래의 자신과 똑같은 문신이 있다는 사진)

"예를들면 초등학교 1학년때 비밀 물건들을 숨긴 장소.. 그리고 1988년 여름 박스조 노라와의 축구시합 스코어 등.. 그는 다 알고 있었습니다.

저와 그는 팔뚝에 똑같은 문신이 있었어요. 그의 문신은 조금 흐려져 있었지만.. 그는 미래에 저에게 일어날 사건들에 관해 말해 주었죠. 많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어요. 저는 그에게 아무에게도 이야기 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죠. 저는 휴대폰으로 저와 미래의 저의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했어요. 유감스럽게도 화질이 좋지는 않지만 이것이 제가 촬영한 것 입니다. 저는 다른 사람들이 저를 거짓말쟁이라고 생각해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저는 아니예요. 저는 미래에서 나 자신을 만났고 아주 좋습니다. 이게 내가 아는 전부 입니다."

하칸 노르드크비스트는 자신이 [미래의 자신과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했는데 그의 블로그는 삽시간에 세계 전역으로 퍼져 수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인기 블로그가 됐다.



(그림설명: 미래의 자신과 사진을 촬영했다는 노르드크비스트)

네티즌들은 그의 미래 시간 여행 이야기가 사실인지 궁금해 했는데 놀랍게도 하칸 노르드크비스트의 블로그는 AMF 라는 스웨덴의 연금회사가 만든 게릴라 마케팅(Viral Marketing) 웹사이트 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그의 시간여행 체험도 가짜로 판명됐다.

네티즌들은 유튜브에 하칸의 동영상과 함께 머신 필름이라는 영화회사가 만든 하칸의 미래 시간여행 다큐멘터리 동영상까지 있는 것을 발견하고 놀랐는데 네티즌들은 속았다고 분노했으나 AMF는 아직도 블로그를 폐쇄하지 않고 세계 전역으로 부터 고객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