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V 같은 UFO가 또다시 나타났다?



(그림설명: 2007년 5월 5일에 촬영된 UFO)

미국 네바다 주 레이크 타오에서 [지난 4월에 촬영된 UFO]와 동일한 모습의 UFO가 촬영돼 화제가 됐다.

이 UFO를 촬영한 이름을 공개하지 않은 여인은 다음과 같은 사연을 인터넷에 사진과 함께 공개했다.



(그림설명: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된 UFO)

5월 4일 남편과 레이크 타오로 여행가서 월요일까지 그곳에서 지낸 여인 A는 토요일 오후 7시경 UFO를 목격했다.

자동차로 가서 스웨터를 가져오던 A는 근처에서 나무 위를 비행하던 기이한 모습의 UFO를 발견했는데 당시 UFO는 느리게 회전하며 움직이고 있었다.

카메라로 촬영하고 싶었지만 카메라가 산장 안에 있어서 휴대폰 카메라로 이를 촬영한 A는 UFO가 지붕 뒤로 날아가 버리자 남편에게 나와 보라고 소리쳤다.

남편과 함께 집 뒤편으로 가본 여인은 UFO가 나무 뒤로 비행하는 것을 봤는데 차를 타고 UFO를 쫓아가려고 했으나 UFO는 어디로 갔는지 사라지고 말았다.



(그림설명: 지난 4월에 촬영된 UFO)

혹시 다음날 다시 볼 수 있을까 기다린 A는 다시 나타나지 않자 다른 사람도 같은 UFO를 봤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녀는 괴 UFO가 무척 이상하게 생겼다고 설명했다.

A는 UFO 목격으로 인해 흥분했지만 남편은 전혀 무서워하지 않고 더 관심을 보이며 이를 찾아 차로 주변을 더 돌아보고 싶어 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UFO가 거의 소음을 내지 않았지만 약간의 진동 소음을 들었다고 말했다.

UFO는 일직선으로 비행했으나 헬리콥터 또는 비행기처럼 보이지 않았는데 이들 부부는 몇 블럭 떨어진 지점에 한 사람이 길을 걷고 있는 것을 보고 혹시 UFO를 봤냐고 물었는데 그는 UFO는 못 봤으나 진동 소리는 들은 것 같다고 말했다.



(그림설명: 두 UFO의 비교사진)

미국에서 목격되고 있는 이 비행물체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