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V UFO가 또다시 선명하게 촬영됐다!



(그림설명: 미국 캘리포니아주 빅 베이신에서 촬영된 UFO)

2007년 6월 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빅 베이신에서 지난 몇달간 주민들에게 목격된 [UAV를 연상시키는 UFO]가 새로운 모습으로 선명하게 촬영돼 화제가 됐다.

6월 6일 캘리포니아 사라토가에서 프리랜서 사진작가 제나는 6월 5일 스티븐이라는 사진 이메일 동호회 멤버가 학교 숙제를 위해 빅 베이신 지역에 나갔다가 우연히 촬영한 몇 장의 UFO 사진을 봤다.



(그림설명: 꽃 사진 배경에 출현한 UFO)

UFO가 사라지기 직전 3장의 사진을 촬영한 스티븐의 사진들을 본 제나는 그 사진들이 최근 인터넷에 공개돼 화제가 된 UAV형 UFO 사진들과 흡사하다는 것을 확인하고 사진들을 어떻게 할지 멤버들과 몇시간 동안 논의했다.

마침내 그들은 UFO 사진들과 멤버들과 나눈 대화록을 네티즌들에게 공개하기로 했다.

이메일 대화록에 공개된 스티븐의 체험기에 따르면 그는 빅 베이신에서 꽃과 잡초 등의 접사촬영을 하다가 뷰파인더에 무언가 나타난 것을 발견했다고 한다.



(그림설명: 포커스가 정상적으로 잡힌 UFO)

스티븐은 하늘에 기이한 형상의 비행물체가 나타난 것을 보고 신기해 했는데 비행물체는 무척 느리게 회전했다.

너무 놀란 탓에 포커스도 잘 맞추지 못한 그는 포커스를 잘 맞춰 더 촬영했으나 괴 물체는 순간적으로 시야에서 사라졌다.

이번 주말에 UFO 촬영차 빅 베이신을 다시 갈 것이라는 그는 멤버들에게 동행하고 싶으면 함께 가자고 요청했는데 이번에 비행물체가 또 나타나면 사진을 많이 촬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림설명: 잠시 비행하다 날아가버린 UFO)

미국 서부지방에 계속 나타나는 괴 비행물체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