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권에 진입하는 UFO들이 격추되고 있다



(그림설명: 격추될 뻔한 UFO)

1991년 9월 15일 미국 항공우주국의 우주왕복선 디스커버리호는 지구로 접근하다 격추될 뻔한 UFO를 촬영했다.

조심스레 대기권에 진입하던 UFO가 지구 표면에서 무언가 번쩍 섬광이 발사되자 황급히 방향을 바꿔 우주로 도주했는데 UFO를 향해 무서운 속도로 발사된 괴 발사체는 호주의 파인 갭에 있는 [비밀기지]에서 발사된 것으로 분석됐다.

이 영상을 본 많은 사람들은 누가 무슨 이유 때문에 지구로 접근하는 UFO를 요격하려고 했는지, 또는 누가 비행기도 아닌 무중력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UFO를 요격하는 기술을 어떻게 보유하고 있는지 의문을 가졌다.



(그림설명: 격추되어 지상으로 추락한 뒤 폭발한 UFO)

위 동영상은 '격추되어 지상으로 추락하는 UFO' 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으나 언제 어디서 촬영됐는지 공개되지 않았다.

UFO 연구가들은 주변 지형을 볼때 사고 발생 지점이 호주의 파인갭 근처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한다.

이 UFO는 지상에 추락해 산산조각 났는데 UFO의 잔해가 회수됐는지, 생존자는 있었는지, 또는 시신들과 파손된 기체들은 회수됐는지에 대한 사항은 전혀 알려진 바 없다.



(그림설명: 격추되어 공중 폭발하는 UFO)

2006년 1월 18일 촬영된 위 동영상은 지상에서 발사한 무기에 의해 요격되어 공중에서 폭발하는 UFO다.

요격 순간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괴 UFO는 무언가를 맞은 뒤 표면에 변화를 일으키며 느리게 추락하다 영화 [스타워즈]에서 데스 스타가 폭발하는 장면과 유사하게 공중에서 폭발하고 만다.



(그림설명: 독일에서 촬영된 UFO)

위 동영상은 2005년 2월 5일 독일에서 촬영된 추격전을 벌이는 UFO들이다.

이 UFO들은 [캠트레일]을 살포하는 비행기 근처에 나타났는데 한대는 비행기에 접근하려고 하고 다른 한대는 비행기에 접근하지 못하게 차단하는 것처럼 보인다.

이 동영상에 등장하는 UFO들은 2007년 7월 8일 인도에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목격된 UFO]와 겉모습과 비행 패턴이 유사하고 최근 캐나다 오카나간 호수 상공에서 목격된 UFO들의 [공중전 상황]을 연상시킨다.



(그림설명: 인도에서 촬영된 UFO)

[이곳을 누르면] 위에서 언급한 UFO들의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지구로 접근하는 UFO 보다 이를 광선 무기로 요격하려고 하는 이들이 악의적으로 보인다.

누가 무슨 이유 때문에 지구에 접근하는 UFO들을 격추시키는 것 일까?

지구를 방문한 UFO가 지구 가까이 정박 중인 거대한 모선에서 발진한 소형 정찰 UFO라고 가정하면 이같은 대응은 상당히 적대적인 도발인데 혹시 외계인들 사이에 충돌 위험이 있는 것 아닐까?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2007년 7월 14일 이래로 영국에서 목격된 UFO들[1 , 2]과는 달리 지구의 비밀기지에 상주하는 것으로 알려진 외계인들은 세상에 겉모습을 드러내거나 자신들의 실체가 밝혀지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는 것] 같다.

혹시 인류는 인간을 돕는 기술이 아닌 서로를 시기해 죽게 만드는 기술만을 제공해 인류의 파멸을 획책하는 사악한 외계인 부류의 마수에 걸려든 것은 아닐까?

왜 지구에 숨어사는 외계인들은 앞선 과학 문명으로 인간의 질병을 퇴치시켜 건강하고 평화롭게 살도록 인류를 도와주지 않고 전쟁과 질병으로 인류가 갈수록 고통스럽게 살도록 방관하는 것일까?

혹시 이들은 고대 종교 문서들과 예언서들에서 경고하는 [마귀]들이 아닐까?

최근 거대한 UFO 모선들이 자주 목격되는 것은 예언들 처럼 인류를 구원하러 오는 신의 천사들과 이를 막으려는 마귀들의 전쟁(괴물딴지 미스터리 사전 스페셜 - 외계와의 전쟁(p287) 참조)이 임박했음을 알리는 조짐이 아닐까?

외계인들간의 전쟁이 지구상에서 발발한다면 인류는 누구를 믿고 누구의 편을 들게 될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