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해상에 UFO가 추락했다?



(그림설명: 1952년 뉴저지에서 목격된 UFO)

2007년 9월 2일 뉴욕포스트는 1일 밤 거대한 미확인 불덩어리가 화염에 휩싸인채 뉴저지 주 해상에 추락했다고 보도했다.

9월 1일 저녁 8시 40분경 괴 불덩어리는 오션 카운티의 노르망디 해변에 있던 사람들에게 목격했는데 주민들은 괴 비행물체가 파이어 아일랜드와 사우스캐롤라이나 부근 해상에 추락하는 것을 목격했다.



(그림설명: 2003년 12월 뉴저지에서 촬영된 UFO)

뉴저지 주 톰 리버 소방서 부소장 팀 쿡은 1일 저녁에 추락한 물체가 불덩어리처럼 해상을 가로지르고 바다 속으로 침몰했다고 발표했다.

보도에 따르면 거대한 불덩어리를 연상시킨 괴 비행물체는 적어도 15명이 넘는 주민들에게 목격됐으며 모두 당시 상황을 동일하게 설명한 것으로 확인됐다.

해안경비대가 신고를 받고 추락 해역에 긴급 출동했으나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고 경비대 대변인은 지난 밤 발생한 사건이 미스터리라고 말했다.



(그림설명: 2005년 8월 뉴저지에서 촬영된 UFO)

미 연방항공국 대변인은 추락한 물체가 무엇인지 모르겠다며 당시 비행기 실종신고도 없었고 인근에 있는 맥과이어 공군기지와 비행장들에 확인했으나 아무런 이상도 없었다고 말했다.

뉴저지 주 천문학 협회는 일부 관계자들이 운석 또는 혜성이 추락한 것으로 본다고 발표했다.

그들은 9월 1일 밤에 희귀한 어리기드 유성운이 파란색과 초록색 빛을 내며 지나갈 것을 예상했다며 당시 추락한 불덩어리가 유성운인 것 같다고 발표했다.



(그림설명: 2005년 12일 뉴저지에서 촬영된 UFO)

뉴저지 주 해상에 추락한 거대한 괴 불덩어리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혹시 대기권을 진입하다 [격추된 대형 UFO]는 아닐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