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가 핵미사일 기지를 일시 불능화 시켰다



(그림설명: 말스트롬 공군기지)

40년 전 미 공군 장교로 미니트맨 대륙간 탄도탄 발사 기지에서 미사일 관제관으로 복무한 로버트 살라스 예비역 대위는 지난 8월 콜로라도에서 열린 38차 국제 UFO 심포지엄에 참석해 UFO 관련 체험담을 발표한데 이어서 10월 13일에는 캘리포니아 주 벤츄라 카운티의 UFO 축제에 참석해 자신이 현역 시절 핵미사일 기지에서 직접 체험한 UFO 사건에 관해 강연했다.

1967년 3월 16일 아침 몬태나 주 말스트롬 공군기지에서 살라스 대위는 미니트맨 관제센터로 부터 기지 상공에 UFO가 출현했다는 긴급 전화 보고를 받았다.

보고자는 기지로 접근중인 UFO의 형체를 식별할 수 없고 섬광으로만 보인다며 UFO가 기지 상공을 여러 차례 가로지르는 것을 병사들과 함께 목격했다고 보고했다.



(그림설명: 미니트맨 대륙간 탄도탄의 지하 발사대)

살라스 대위는 계속 관찰하고 또 나타나면 보고하라고 지시했는데 5~10분 뒤 기지 경비병들로 부터 UFO가 부대 정문 상공에 떠 있다며 어떻게 조치해야 하는지 묻는 것을 보고받았다.

대위는 펜스로 보호되고 있는 구역을 잘 경계하라고 명령했으나 전화를 받고 있던 경비병이 놀라면서 다른 경비병이 UFO에 접근하다가 다쳤다고 말하면서 그를 급히 도와줘야 한다며 자리를 뜨자 황급히 상관에게 달려가 이 사실을 알렸다.

기지 지휘관은 로버트의 자초지종 보고를 듣다가 미니트맨 미사일의 전원이 꺼지는 경보음이 울리는 것을 들었다. 당시 미사일들은 몇 초 사이로 전원이 모두 꺼졌고 빈틈없이 예비된 비상용 전원조차 작동하지 않았다.

각 부서 지휘관들은 절대로 한꺼번에 전기가 나갈 수 없는 미사일 사일로들의 전원이 모두 완벽히 꺼지자 당황했는데 경비병들과 통화한 지휘관들은 UFO에 접근했다가 다친 병사가 경미한 상처를 입고 헬리콥터로 후송됐다는 보고를 받았다.



(그림설명: 말스트롬 공군기지에 있는 격납고)

얼마 후 미사일들의 전원은 다시 들어왔고 당시 UFO를 목격한 병사들은 지휘관들에게 상세히 보고했다. 병사들은 기지에 나타난 UFO가 적색 섬광을 내뿜는 접시형 비행물체이라고 보고했다.

해프닝 직후 기지내의 모든 병사들은 공군본부에서 나온 특별 조사팀의 조사를 받았는데 그들은 그날 이후 미사일 사일로들을 불능시킨 UFO에 관해 어떠한 정보도 얻을 수 없었다.

이 사건을 조사한 미국의 UFO 연구가 짐 클롯츠는 사건이 발생하기 전인 1967년 초에 몬태나 주에서 UFO가 집중적으로 목격됐다는 신문 기사를 수집했고 정보공개법에 의해 공개된 문서에 따르면 1967년 3월 16일에 모든 미사일들의 전원이 원인 모르게 꺼져 미사일들이 모두 작동하지 않고 불능 상태에 빠진 것을 확인됐다.



(그림설명: 미니트맨 II 대륙간 탄도탄)

얼마 전 인터넷에 공개된 1985년 1월 12일 옛 소련의 [세렘쵸바 대륙간 탄도탄 기지에서 발생한 UFO 사건]과 로버트 살라스 대위의 말스트롬 미니트맨 대륙간 탄도탄 기지 UFO 사건은 핵미사일 발사기지라는 공통점이 있는데 기지에 착륙해 교전하고 모든 핵미사일을 일시에 불능케 한 이 외계인들은 과연 누구일까?

이들은 혹시 UFO전문가들이 그동안 주장해온 인류의 핵무장을 반대하고 핵 기지 상공에 자주 나타나 감시한다고 알려진 외계인들은 아닐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