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전 9/11 참사를 예언한 엘렌 G. 화이트



(그림설명: 앨렌 G. 화이트)

1901년 1월 미국에서는 신흥 종교 창시자이며 예언자인 엘렌 G. 화이트(1827~1915) 여사가 미래에 뉴욕시에서 발생할 중대한 사건들에 관해 "인간의 위대함을 과시한 기념비적인 건축물이 닥쳐올 세계의 마지막 대 파괴에 앞서 먼지와 재로 무너질 것.." 이라고 예언했다.

엘렌은 9세 때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오던 중 친구가 던진 돌을 코에 맞고 기절해 3주 동안 혼수상태에 빠진 후 회복됐지만 그 이후로 학교를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

학교 수업 대신 독실한 기독교 가정에서 신앙생활에 정열을 쏟은 엘렌은 어느 날 참회와 속죄 기도를 하는 중 영적 체험과 신의 계시를 받았다. 그 후 그녀는 인류의 미래 모습을 영적으로 보고 사람들에게 알리는데 전력을 다했다.



(그림설명: 신의 계시를 받은 앨렌 G. 화이트)

그리스도의 재림을 역설한 윌리엄 밀러의 영향을 받고 새로운 안식교 종파를 창시한 엘렌 G. 화이트는 스스로를 하나님의 메신저 라고 말했으나 자신이 예언자라고는 말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녀는 일생 2,000회가 넘는 미래 계시와 메시지를 신에게 받아 5,000건 상당의 정기적인 논설을 발표하고 40권의 책을 출간했다. 5만 페이지에 달하는 그의 원고는 지금도 세계에서 100여권의 책으로 출간되고 있다.

엘렌은 특이한 예언들을 많이 남겼는데 이 가운데는 1864년 기술한 담배 유해론 메시지가 포함돼 있다. 그녀는 담배가 가장 거짓되고 유해한 물건이며 담배의 독이 인체의 신경을 마비시키고 자극하는 악의적인 독이라고 지적했다. 처음에는 해악을 거의 인식하지 못하지만 서서히 체내에 쌓이며 독 때문에 다수가 희생될 것이라고 위험성을 경고했다.

당시 이 경고 메시지를 접한 사람들은 말도 안 된다고 부인했는데 왜냐면 19세기 담배가 폐를 좋게 해준다는 인식이 사람들에게 널리 퍼져 있었기 때문이다. 담배가 암과 심장병 등을 유발해 인체에 극히 해롭다는 것은 1957년 미국 암협회와 심장협회 과학자들의 공동 연구 결과 비로소 해악성이 규명됐다.

또 하나는 인류가 매일 섭취하는 식품의 미래에 대한 경고성 예언들이다. " 이제 곧 버터가 권장 식품이 안 될 것이며 우유를 완전히 폐기하게 될 것이다. 이는 사육자들 중에 사악한 사람들이 점차 증가해 가축들이 질병에 걸리게 돼 달걀, 우유, 크림, 버터 등 축산 제품들의 신선도가 결코 최상의 식품이 아니며 절대로 안전하지 않을 때가 오기 때문" 이라고 예언했다.

또 1차, 2차 세계 대전을 정확히 예언한 그녀는 앞서 말한 뉴욕 WTC 빌딩 테러 참사 사건 예언과 인류의 마지막 심판을 예언했다.

그녀는 1차, 2차 세계 대전에 대해 인류가 서로에게 압력을 가하며 존엄성을 위협하다 결국 충돌해 극도의 혼란을 겪는 인류를 봤다. 전쟁, 학살, 탐욕, 궁핍, 기근, 악성 괴질 등 막대한 피해가 발생한다고 예언했다. 1차 참사가 끝나고 잠시의 평화 후 또다시 대참사가 발생하는데 전쟁으로 인해 기근과 전염병으로 수많은 사람이 죽는다고 예언했다.

그때가 되면 인류가 슬픔에 빠져 어떠한 인간도 달랠 수 없다고 말하며 3차 대전의 시작이 뉴욕 빌딩이 붕괴되는 시점부터 시작된다고 예언했다. 신은 추악한 죄악을 계속 저지르며 회계하지 않는 이들을 응징하기 위해 소돔을 화염으로 파멸시켰듯이 빌딩을 무너뜨릴 것이라고 예언했다. 그녀는 쌍둥이 빌딩을 천국을 향해 지은 빌딩이라고 묘사했다. 불이 날 수 없도록 디자인했고 오로지 빌딩 주인과 건설업자들의 영광만을 위해 건설됐다고 말했다. 빌딩이 무너질 때 건초 더미처럼 무너진다며 소방차들이 아무 것도 하지 못한다고 예언했다.

그녀는 사건 발생 이 후 세상의 어느 누구도 신의 형벌을 피할 수 없고 신이 자신의 계명을 어기며 이기적인 탐욕으로 살아온 이들을 한꺼번에 파멸시킬 것이라고 예언했다. 재림할 시기가 올 때 신의 계명을 어긴 비밀 결사 조직들이 세계 전역에서 판칠 것이라고 말했다. 그 비밀 조직들은 신의 계율을 어긴 자들이기 때문에 신이 그들을 한꺼번에 파멸시켜 세상의 모든 사악함을 청소할 것이라고 예언했고 심판의 날이 오면 신을 따르는 자들과 따르지 않는 자들이 전쟁을 벌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림설명: 신의 계시를 받은 앨렌 G. 화이트)

앨렌의 예언에 따르면 현 인류는 이미 마지막 대 파괴의 서곡인 3차 대전 시기에 살고 있는데 과연 3차 대전은 앨렌의 지적대로 이미 진행 중에 있는 것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