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그리스트에 등장한 귀신들린 미스 패크맨



(그림설명: 미스 패크맨 아케이드 게임)

2008년 3월 9일 미국 메사츄세츠 주 보스톤시 크레이그리스트에는 공짜로 물건을 양도하는 란에 무척 희귀하고 비싼 미스 패크맨 아케이드 게임이 등장해 화제가 됐다.

미스 패크맨을 공짜로 양도하고 싶어한 사람은 이를 3월 11일 아침 9시에 가지고 가라고 요구했는데 한 네티즌은 아직 가져가려고 한 사람이 있는지 궁금해 혹시 사진이 있냐고 물었다가 양도자로 부터 엉뚱한 답변을 들었다.



(그림설명: 아케이드 클래식 미스 패크맨)

양도자는 그 기계를 이전 주인으로 부터 구입하기 전에 귀신이 붙어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귀신이 붙어있다는 말을 믿지 않고 웃어넘겼는데 그 이유는 평소에 그런 사항을 전혀 믿지 않았기 때문이다.

집에 게임기가 도착한 뒤 안좋은 느낌을 받은 그는 늦은 밤에 게임이 혼자서 작동하는 것을 보고 수리공을 불렀으나 어떠한 문제도 발견되지 않았다.

양도자는 3살된 딸이 기계 안에 아저씨가 있다고 말하기 시작했고 그의 부인은 게임기가 설치된 지하에서 검은 형상이 움직이는 것을 목격하고 크게 놀라 집 밖으로 달려나간 뒤 그 기계가 없어지기 전까지 안돌아간다고 말했다.

그는 기계를 집에서 2마일 떨어진 자신의 사업체 차고에 옮겨놨는데 차고를 열어볼때 마다 공구들과 장비들이 실내에 흩어져있고 넘어져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시가 1,000불이 넘는 기계를 공짜로 준다고 말했는데 이같은 소식을 들은 보스톤의 네티즌들 중 한명은 용기를 내 그 기계를 자신의 집으로 가져왔다.

하지만 그 역시도 귀신을 목격하고 말았는데 그는 그날 밤에 바로 크레이그리스트에 미스 패크맨을 공짜로 양도한다고 광고했다.

그는 전 주인이 문제의 아케이드 게임에 귀신이 붙어있다고 말했지만 안믿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현재 뒷뜰에 파란 방수포에 덮여있다며 이를 공짜로 가져갈 사람을 물색했다.

그는 귀신 출현이 장난이 아니라며 누가 귀신붙은 기계를 가져가면 광고를 바로 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림설명: 귀신들린 미스 패크맨)

세계 전역에서 귀신이 붙은 물건들이 발견되는 이유는 과연 무엇 때문일까? 혹시 우리 주변에도 귀신이 붙어서 액운을 주는 물건들이 있는 것은 아닐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