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류트 우주정거장을 방문한 UFO



(그림설명: 살류트 우주정거장 옆에 나타난 UFO)

브라질의 UFO 연구단체 레비스타 비질리아의 연구원 미쉘 카스트로가 1971년에 발사돼 유인우주선 소유즈 10호와 결합돼 세계 최초의 우주정거장이 된 러시아의 살류트 6호에 체류했던 우주인 코발리오노크가 UFO를 목격했다고 주장해 화제가 됐다.

그녀가 발표한 내용을 간추리면 1981년 5월 14일에서 4일간 살류트 우주정거장에서 우주인 블라디미르 코발리오노크와 빅토르 사비니크흐는 외계인을 목격했는데 과학 실험을 하고 있던 코발리오노크는 1km 떨어진 지점에 정체불명의 동그란 철제 비행물체가 나타난 것을 목격했다는 것이다.



(그림설명: 살류트 우주정거장의 우주인 코발리오노크)

코발리오노크는 사비니코흐에게 바로 알렸고 비디오카메라로 45분간 촬영했는데 괴 비행물체는 살류트 6호보다 크기가 반 정도 작았다.

이는 우주정거장에서 100m 떨어진 지점까지 접근했고 괴 물체에는 어떠한 추진 장치도 장착되어 있지 않았다.

괴 비행물체는 우주정거장에 너무 가까이 접근했는데 러시아 우주인들은 3층으로 된 괴 비행물체에 24개의 창문이 있고 실내에 3명의 헬멧 쓴 외계인들이 서 있는 것을 목격했다.

외계인들은 두꺼운 눈썹과 오뚝한 코, 그리고 큰 파란색 눈을 가지고 있었는데 어떠한 표정도 짓지 않았으며 움직임은 로봇을 연상시켰다. 코발리오노크는 우주 지도를 펼쳐 보이며 어디서 왔냐고 물었고 외계인들은 밀키웨이에 있는 한 태양계를 손으로 가리켰다.

그는 알았다며 엄지손가락을 내밀었고 외계인들도 엄지손가락을 내밀었는데 외계인들은 UFO를 조종해 우주정거장에서 무척 빠른 속도로 멀어졌다가 다시 나타나는 기이한 행동을 6번이나 반복했다.

코발리오노크는 외계인들과 모스 부호로 대화를 시도했으나 실패했는데 다음날 외계인들은 UFO에서 나와 우주정거장 주변을 떠다니는 행동을 했고 코발리오노크는 그들이 우주선으로 들어올 수 있도록 허락해달라고 본부에 연락했으나 거절당했다.

UFO가 우주정거장 옆에 나타난 4일째 되던 날 그들은 빠른 속도로 사라졌고 우주정거장 우주인들은 귀환 후 자신이 촬영한 UFO와 외계인 동영상을 본부에 전달했으나 이 사실은 영구히 공개되지 않았다.

이 같은 주장에 네티즌들은 코발리오노크가 UFO를 목격했다는 주장이 사실인지 찾아봤는데 정보공개법에 의해 비밀이 공개된 문서에 따르면 살류트 우주인들이 대형 UFO를 목격하지 않고 손가락만한 작은 UFO를 목격한 보고 기록을 확인했다.

그는 우주선 밖에 작은 비행물체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고 놀랐다고 보고했고 괴 비행물체는 스스로 폭발해 덤벨처럼 겉모습이 변형됐다고 말했다.

프라우다지와 인터뷰한 코발리오노크는 자신이 동료와 함께 목격한 물체가 UFO가 맞다고 말했다.



(그림설명: 코발리오노크가 공개한 소형 UFO 스케치)

코발리오노크와 빅토르 사비니크흐가 우주정거장 살류트를 찾아온 외계인들을 만났다는 미쉘 카스트로의 발표는 과연 사실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