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형 UFO는 미 공군의 신형 비밀 전폭기?



(그림설명: 세계 전역에서 목격된 삼각형 UFO)

최근 현지 신문과 인터뷰한 영국 링컨셔 주 루스 시 브린크힐에 사는 주민 줄리안 슈미트는 세계 전역에서 목격되고 있는 삼각형 UFO가 외계인들 우주선이 아닌 미 공군의 신형 비밀 전폭기라고 주장했다.

1987년부터 목격되기 시작한 일명 '블랙 트라이앵글' UFO를 추적해온 줄리안은 삼각형 UFO를 조종하고 있는 이들이 미 공군 조종사들이라고 주장했다.



(그림설명: 세계 전역에서 목격된 삼각형 UFO)

어느 날 밤 아들 3명과 함께 집 상공을 저공으로 천천히 이동하는 삼각형 UFO를 목격했다는 그는 가장 가까이 접근 했을 때 UFO로 부터 소리가 들렸다고 말했다.

전기 전문가인 그는 괴 소리가 600앰프, 60헤르츠 변압기 소리와 동일한 것을 확인했는데 분석을 통해 UFO가 어떻게 비행하는지 규명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삼각형 UFO가 토카막 핵융합 기술처럼 강력한 전자기장 차패 장치를 한 핵융합로에서 내뿜는 강력한 동력이 중력 상쇄 작용을 일으키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 기술이 실현될 때 무중력 상태로 비행하는 것이 가능해지며 물체가 중력의 영향을 받지 않으면 엄청나게 빠르게 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자기 친구 형이 미 국가안보국에 근무하고 있는데 그의 형으로부터 미국이 현재 세계인들이 사용하고 있는 과학 기술보다 20년이 앞선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주장했다.

한해 군사부문 예산이 600조 달러가 넘는 미국 정부가 이미 오래전 초첨단 비행기를 개발하고 극비리에 여러 종류의 UFO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 삼각형 UFO가 그 중 하나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그림설명: 미 해군이 개발한 A-12 어벤저 전폭기)

과연 세계 전역에서 목격되고 있는 삼각형 UFO들은 줄리안 슈미트의 주장대로 미 공군 소속 무중력 전폭기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