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권에서 기이한 용들이 목격되고 있다!



(그림설명: 하늘에서 촬영된 용을 연상시키는 비행물체)

최근 들어 용을 연상시키는 거대하고 기이한 연체동물형 생명체가 세계의 높은 하늘에 나타나기 시작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림설명: 하늘을 자유롭게 비행하는 비행물체)

오래전 미국 항공우주국이 지구 궤도를 도는 인공위성에서 촬영한 우주 지렁이(http://www.youtube.com/watch?v=UhL4y0bioew)와 동일한 것으로 추정되는 이 괴 비행물체는 우주로부터 지구 대기권에 진입해 활동하다가 다시 우주로 나가는 것이 촬영됐다.



(그림설명: 마디가 투명하게 보이는 비행물체)

하늘에서 자유롭게 비행하는 연체동물과 흡사한 이 물체는 대기권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습이 육안으로 보인 것으로 보아 길이가 수십 킬로미터 이상 되는 것으로 판단되는데 이를 직접 목격한 사람들은 괴물체가 만약 지상에 착륙한다면 엄청난 재난이 발생하지 않을까 두렵다고 말했다.



(그림설명: 햇빛에 반사돼 다채색을 띈 비행물체)

천체 망원경으로 확대해 보면 지렁이 등 연체동물과 비슷한 구조를 가진 이 물체에 대해 학계에서는 공식적으로 아직 어떠한 견해도 발표하지 않고 있는데 최근 이 생물체가 점점 하늘에 많이 나타나면서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기 시작했다.



(그림설명: 햇빛에 반사돼 다채색을 띈 비행물체)

괴 생물체의 동영상을 목격한 일부 네티즌들은 이 물체가 고대 전설에 등장하는 용 같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 이유는 괴물체가 뱀을 연상시키고 크기가 거대하며 전설에 나오는 용처럼 유연하게 움직이며 다채색을 띄고 있기 때문이다.



(그림설명: 하늘을 자유롭게 비행하는 비행물체)

목격자들이 대부분 이 물체를 맑은 날에 봤다고 말하는 것으로 볼때 물체가 햇빛에 반사되면서 다채색으로 보이며 때로는 청룡이나 적룡처럼 파란색이나 빨간색으로 목격되고 있다.



(그림설명: 청룡을 연상시키는 비행물체)

지금도 계속 지구 대기권 곳곳에서 목격되고 있는 이 괴물체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만약 이들이 신화에 나오는 용이라면 왜 최근 들어 갑자기 지구에 나타나는 것 일까?



(그림설명: 적룡을 연상시키는 비행물체)

이곳(http://www.youtube.com/watch?v=Mi5twt6FVbA, http://www.youtube.com/watch?v=z16jwZAG7pg)에서 생명체들의 동영상을 볼 수 있다.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