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날으는 슈퍼맨이 실제로 존재한다



(그림설명: 하늘을 날아다니는 슈퍼맨)

파란색 유니폼을 입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슈퍼맨은 영화나 만화 등을 통해 그 이미지가 세계인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하지만 픽션 세상의 주인공인 슈퍼맨이 최근 수년간 세계 여러 곳에서 수차례 목격되자 일부 사람들은 슈퍼맨이 실존 인물이라고 믿고 있다.



(그림설명: 괴력을 발휘하는 슈퍼맨)

유럽에서 목격되고 있는 이 날아다니는 괴 비행 인간은 2000년 8월 이태리 라 스페지아 주 카라즈조노 마을에서 주민들에게 처음 목격됐다. 목격자들은 슈퍼맨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맑은 하늘을 가로지르며 날아다니는 것을 보고 몹시 놀랐다고 증언했다.

2005년 8월 세르비아 르주보비자 마을에 동일한 비행 인간이 다시 출현했는데 그를 유심히 관찰한 주민들은 괴 인간이 등에 투명 엔진을 장착하고 날아다녔다고 말했다.

목격자들은 그가 당시 어떻게 하늘을 날아다녔는지 이론적으로는 설명할 수 없다고 말했는데 데일리 블릭 뉴스에 따르면 현지 경찰국 담당관들은 이 사건에 대해 어떤 언급도 하지 않았다.

2007년 9월 루마니아 메헤딘티 카운티 제메니 마을에서도 20여명의 주민들이 파란색 유니폼을 입고 하늘을 비행하는 정체불명의 남성을 목격해 화제가 됐다.

메헤딘티 경찰 당국자는 현지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슈퍼맨처럼 파란색 유니폼을 입고 날아다닌 인물이 주민들에게 목격된 것이 사실이라고 답변하고 조사결과 목격자들이 증언한 슈퍼맨의 모습이 모두 일치했다고 말했다.

목격 당시 슈퍼맨으로 추정된 비행 인간은 마을 주택가 지붕 위를 저공비행해 많은 주민들을 놀라게 했는데 한 주민은 그가 무척 느린 속도로 마을 상공을 선회하고 잠시 정지하고 있는 모습을 봤다며 꼭 슈퍼맨처럼 보였다고 말했다.



(그림설명: 하늘을 비행하는 슈퍼맨)

지금도 세계 도처에서 목격되고 있는 비행 인간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과연 그는 세상에 실제로 존재하는 슈퍼맨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