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힐드 잭이 아르헨티나에 출현했다!



(그림설명: 19세기 영국에 나타난 스프링힐드 잭)

2004년 아르헨티나에 출현해 주민들을 공포에 떨게한 스프링힐드 잭( http://www.ddangi.com/1-1181.html)이 다시 칼친 지역에 밤마다 계속 출현하기 시작해 주민들이 큰 공포에 떨고 있다.

현재 주민들에게 목격되고 있는 스프링힐드 잭은 19세기 영국에 나타나 발에 스프링이 달린 사람처럼 제 자리에서 2m를 뛰는 괴 능력을 보여 '스프링힐드 잭' 이라고 불리운 괴수와 겉모습이 동일하며 실제로 제 자리에서 2m를 뛰어오르며 도망치는 것으로 묘사됐다.



(그림설명: 놀래키는 것 외에 직접 피해를 입히지 않은 스프링힐드 잭)

2010년 8월초 부터 다시 나타나기 시작한 스프링힐드 잭은 밤 9시에서 11시 사이 동네를 돌아다니며 문이나 창문을 두드리는 기이한 행동을 하고 있다.

그는 소리를 들은 주민이 문을 열거나 창문 밖을 내다보면 소름끼치게 웃으며 목격자를 쳐다보다 제 자리에서 2m를 뛰며 달아나는 행동을 반복하고 있다.

주민들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얼굴이 인간과 거리가 먼 그가 담장을 넘어 지붕을 뛰어넘는 광경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라고 말았다.

스프링힐드 잭의 출현이 계속되자 마을에 모인 주민들은 그를 직접 잡아보자고 결의했다. 어느날 마을 어귀에 거대한 캠프 파이어를 만든 그들은 밤 10시경 캠프 파이어 옆에 쪼그리고 앉아있던 스프링힐드 잭이 주민들이 가까이 다가오자 제자리에서 뛰어오르며 도주하는 광경을 목격했다.

주민들은 그가 주술에 의해 동네로 불리워진 마귀이고 자신들에게 직접적인 해는 입히지 않는 것으로 판단한 주민들은 군 부대에 도움을 요청했는데 스프링힐드 잭은 아직도 잡히지 않았다.



(그림설명: 제 자리에서 2m 이상 뛰어오를 수 있는 스프링힐드 잭)

현재 아르헨티나 칼친에 나타나고 있는 괴수는 과연 오래전 영국에 나타난 스프링힐드 잭과 동일 인물일까? 그는 왜 지구 반대편에 있는 아르헨티나에 다시 나타난 것 일까?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